티스토리 뷰

 

오늘은 작년 11월 초 스마일라식 수술 후 대만족하는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오랜시간 안경을 쓰면서 불편함을 너무 느꼈고 자주 렌즈를 착용해서 안구건조증이 조금 심했는데 스마일라식 하고 나니 세상이 너무 달라요!

 

그래서 저처럼 스마일라식 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후기를 적어볼께요-

 

목차

     

    스마일라식 병원 어디가 좋을까?

    눈에미소안과


    저는 수술 전에 어디서 하는게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우리나라에서 스마일라식 수술건수가 가장 높은곳을 찾았어요! 수술량이 성공량에 비례하기 때문에 성공률과 후기가 좋은 곳으로 찾았습니다!

     

    제가 선택한 안과는 무려 스마일라식 건수만 5만건 이상이였고 지금은 아마 더 높을거에요 ㅎㅎ

     

     


    그리고 검안 갯수가 얼마나 되는지 각막두께와 망막검사를 몇개나 진행하는지 알아보고 가장 많이 세밀하게 하는 곳으로 찾았던 것 같아요!

     

    눈은 제일 중요하니까요ㅎㅎ 재수술시에 무료인 것도 중요하니까 그것까지 알아보고 컨텍했습니다!

    눈에미소안과 상담신청 바로가기 👉

     

     

    스마일라식  전 주의사항!

    저는 스마일라식 비용 알아보다가 가장 저렴하고 좋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당일검사 당일수술 하게 되면 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에 해준다는걸 알게 됐고 사실 의사선생님은 누구든 상관 없어서 2틀 전에 병원에 연락해서 가능한 날짜와 시간으로 예약을 바로 잡고 갔답니다!

    + 당일검사 / 당일수술 시 스마일라식 비용 할인이 많이 되는데 비용은 글에 적을 수 없어서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답변드릴께용ㅎㅎ

    1. 렌즈를 착용하고 있다면 소프트렌즈 5일, 하드렌즈 10일 착용 중단
    2. 선크림과 화장 절대금지! 스킨로션은 가능합니다
    3. 수술은 누워서 진행되니 불편한 의상은 입지마세요. (후드티는 절대 절대 입지 마세요)
    4. 내원시 대중교통 이용할 것.



    스마일라식 안구검사 14가지

    총 14가지로 안구 검사를 진행했고 마지막 검사까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본격적으로 검사를 시작하는데요! 수술 하시게 될 경우에는 하루는 아무 일정을 안잡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대기시간과 수술시간 모두 합쳐서 총 4시간 정도 걸렸습니다ㅋㅋ


    정말 평일 낮에 갔는데도.. 사람이 굉장히 많고 검사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검안사님들과 직원분들이 엄청 많아요. 왜 여기가 유명한건지 알겠네요. 후기보니까 다들 공장 같다고 하시는데 왜 그렇게 얘기하시는지 충분히 이해가 됐어요ㅋㅋ

     

     

     

    이 검사를 통해 수술이 가능한 안구인지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시력검사, 굴절력 검사, 각막두께 검사, 망막검사 등 진행하게 됩니다. 검사를 진행하고 나면 검사결과를 주황색 수첩에 개별로 적어서 주세요ㅎㅎ 그럼 내원 때마다 가지고 가면 그 날 그 날 시력과 정보를 적어주신답니다!!

     

    눈에미소안과 상담신청 바로가기 👉

     

    스마일라식 주의사항

    검사가 끝나고 담당의와 상담 후에 수술 준비를 하게 됩니다! 스마일라식 수술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안내를 받지만 대기하면서 꼼꼼히 읽어보라고 안내물을 주세요. 이건 꼭 중요하니 자세하게 읽어보세요!!

    특히 수술대에서는 일어나거나 움직이면 안되고 모든 질문과 불편한 점은 말로만 해야 해요!

    수술은 10분 정도 걸립니다! 각 눈 한쪽마다 5분도 안걸려요 사실…ㅎㅎ 너무 빨리 끝나서 당황스러울 정도?

     

    🔽 눈에미소안과 사이트 바로가기 🔽

     

    눈에미소안과 - 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라섹 눈에미소안과 렌즈삽입술 가격 후기 스마일라식 안과의원 첫 도입

    www.eyemiso.com

     

     

    수술대에서 주의사항

    스마일라식 수술 후기

    수술대에 누우면 눈을 기계로 고정시키기 때문에 일어나거나 얼굴을 만지는 행동은 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불편한 점이나 질문은 무조건 말로 하셔야 합니다!

    본격적으로 수술이 시작 되면 안내물처럼 초록색 레이저를 끝까지 봐야해요. 그 때, 순간 눈 앞이 흐려지면서 앞이 보이지 않는데 그 때 조금 당황스럽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선생님께서 꼭 눈을 크게 뜨라고 하시는데 중간에 눈이 감고 싶을거에요ㅠㅠ 왜냐면 계속 뜨고 있으면 눈이 건조해지니까요ㅠㅠ 그럼 재빠르게 감았다가 뜨시고 정면을 제대로 응시하시면 됩니다!



    스마일라식 직후 느낌

    수술 직후에 바로 눈 앞에 마치 하얀막이 있는 것처럼 뿌옇게 되는데요. 정말 사람의 형체만 보일 정도에요. 안개가 그냥 계속 껴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통증은 눈이 시리고 따가운 느낌이 들어요. 그런데 그냥 눈에 눈썹이 찌르는 정도의 통증이라서 참을만 했습니다



    (매우 중요) 스마일라식 수술 후 주의사항!

    1. 2가지 안약을 넣어준다 (안약은 하루 4번 4시간 간격으로 투약한다. 만약 2가지 안약을 함께 투여한다면 5분의 텀을 두고 각각 넣어준다.)
    2. 수술 당일에는 세안 금지. 눈에 물이 들어가면 절대 안된다
    3. 수술 다음날 검사 이후부터는 화장이 가능하다
    4. 수술 후 간단한 운동은 가능하나 격렬한 운동은 수술 한달 이후 가능
    5. 음주는 일주일 후부터 가볍게 가능하다. 주량 이상은 한달 이후부터 가능하다.
    6. 눈이 건조하지 않도록 인공눈물은 자주 넣어준다

     

    시력변화

    ** 수술 전 : 좌 0.3 / 우 0.3
    ** 수술 후 (다음날) : 좌 0.8 / 우 1.0 (양안 1.2)
    ** 수술 후 (한달) : 좌 0.7 / 우 1.0 (양안 1.2)

    좌안은 현재까지도 우안이랑 다르게 흐리다는 느낌이 있어서 병원에 문의해 볼 예정이에요! 전 원래도 시력이 많이 안좋고 난시가 심해서 0.8 정도 예상했는데 그것보다는 훨씬 시력이 좋아진거라 만족스럽긴 합니다!


    스마일라식 수술 후 3달째 후기

    - 2일차 -
    통증은 2일차에 수술 당일보다 10배는 아팠습니다ㅠㅠ 그냥 가만히 있어도 눈물이 줄줄나고… 햇빛이 눈에 비추면 따갑고 시리고 아렸어요. 그래서 이튿날에 병원 갈 때는 선글라스를 끼고 갔답니다…ㅋㅋㅋㅋ 진짜 꼭 끼세요. 선글라스가 그나마 햇빛을 가려줘서 다행이 눈이 보호가 됐어요ㅎㅎ
    시야는 여전히 뿌얘서 잘 보인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하지만 1일차보다는 확실히 잘 보입니다! 그런데 검사해보니 시력 0.3에서 1.0이 되어있더라고요? 대박!

    - 4일차 -
    4일차부터는 거의 통증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안경 없이 티비를 보고 밖을 걸어다녀도 불편함이 없다고 느껴집니다! 제가 무뎌서 그런건지 드라마틱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 3달차 (은혜로운 후기) -
    안경이 없는 삶이 익숙해집니다! 그리고 세상이 다른 느낌이에요 ㅠㅠ 겨울에도 안경에 김이 껴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어요! 진짜 최고.. 좀 더 빠르게 했으면 더 좋았겠다 싶어요 ㅋㅋ 저는 진짜 대만족입니다.

    눈에미소안과 상담신청 바로가기 👉

     

     

    🔽 도움이 되는 정보 🔽

     

    내시경 검사하고 '50만원' 꼭 받으세요! 내시경 검사 받으신 분들!!

    건강검진할 때 내시경 받아보신 분들 실비 보험 청구 하셨나요? 만약 3년 내에 내시경 검사 받으셨는데 그 돈 못받으셨다면 지금 신청하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 내시경을 받을 수 있는 돈!

    free-blog.tistory.com

     

    나도 모르게 내고 있던 "관리비 중 이 돈" 무조건 돌려받는 돈, 아파트 관리비 명세서

    아파트 관리비 명세서 항목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일반관리비, 승강기유지비, 수선유지비, 장기수선충당금, 음식물수거수수료, 청소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중 돌려받을 수

    free-blog.tistory.com